정부, 어린이 결핵 검진 확대 안해

정부, 어린이

정부, 어린이 결핵 검진 확대 안해
Mam Bun Heng 보건부 장관에 따르면 보건 당국은 사망률을 줄이기 위해 시기적절한 치료를 제공하고 발견하기 위해 어린이들 사이에서 결핵(TB) 검사를 강화했습니다.
어제와 오늘 프놈펜 호텔에서 열린 TB-Speed ​​​​국가 원상복구의 날 연설에서,
Bun Heng은 최근까지 보건 당국이 성인들과만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030년까지 이 질병의 감염률과 사망률을 더 이상 공중 보건 문제가 아닌 국제적 목표의 방향에 맞게 줄이기 위해 생각하고 계획해야 하는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결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전국 어린이들에게 결핵 검진을 확대할 것입니다. 적시에 개입하면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일반 대중은 전국의 모든 보건소에서 무료로 결핵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사립병원은 환자를 공립병원으로 이송해 4~6개월 치료를 받아야 한다.

프랑스 대사관 공관 대리인 Fabrice Etienne은 TB-Speed ​​​​연구 프로젝트는 TB 사례를 찾는 것이 큰 도전 과제인 캄보디아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 프로그램은 약 1/3의 결핵 사례가 아직 확인되지 않았거나 ‘실종’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러한 ‘실종’ 결핵 사례 중 많은 어린이, 특히 취약 계층이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정부, 어린이

에볼루션카지노 Huot Chan Yuda 국립 결핵 및 나병 통제 센터 소장은
결핵은 2020년에 10년 만에 처음으로 사망자가 증가하면서 코비드-19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감염성 살인자라고 말했습니다.
“연구는 결핵 퇴치의 필수 기둥이며 국가 결핵 프로그램은
캄보디아 파스퇴르 연구소와 보르도 대학교에서 캄보디아에서 TB-Speed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TB-Speed ​​​​연구 프로젝트의 목표는 새롭고 저렴한 방법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결핵 진단을 개선하여 아동 사망률을 줄이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스퇴르 뒤 캉보지 연구소 소장인 안드레 슈피겔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그녀는 “우리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결핵 관리에 대한 향후 국가 정책에 연료가 될 과학적 증거를 제공하고 노력에 계속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uot Chan Yuda 국립 결핵 및 나병 통제 센터 소장은 결핵이 코비드-19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감염성 살인자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에는 10년 만에 처음으로 사망자가 증가했습니다.more news
“연구는 결핵 퇴치의 필수 기둥이자 국가적
TB 프로그램은 캄보디아 TB-Speed ​​연구 프로젝트 수행에 있어 캄보디아 파스퇴르 연구소 및 보르도 대학교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프랑스 대사관 공관 대리인 Fabrice Etienne은 TB-Speed ​​​​연구 프로젝트는 TB 사례를 찾는 것이 큰 도전 과제인 캄보디아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